오나라 "김도훈과 열애" 20년

IT이티IT

오나라 "김도훈과 열애" 20년


tvn방송 캡쳐


오나라 "김도훈과 열애" 20년


오나라는 최근 tvn '인생 술집'에 출연해서 남자친구 김도훈을 언급했습니다.

 


특히나 헤어진적 없이 20년 동안 쭉 사귀었고, 권태기도 없었다


"어?" 하는 순간 20년이 지나갔다고 합니다. 


20년동안 권태기도 없었다고 하니 대단하네요. 




특히나 오나라는 비혼주의자는 아니다 


만약 결혼을 하게 된다면 구분과 할거다 


전 의리를 지키는 사람이라고 애정을 드러내었습니다.


오나라는 김도훈과 뮤지컬 명성황후를 통해 인연을 맺은 뒤 


연인으로 발전을 하였습니다. 


오나라는 공연을 하면서 알듯 모를듯 썸을 타고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남자친구는 "참치뱃살 ", 나는 "아담이"라는 애칭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7일 서울 양재동 모 카페에서 진행된 sky 캐슬 


인터뷰에서 남자친구이자 배우 김도훈과의 관계에 대해 


털어놨습니다. 


오나라는 남자친구는 베스트 프랜드의 느낌도 있고 완전한


내편이라는 느낌도 있다며


남녀 관계의 뜨거움은 지났지만 든든하다"라고 전했습니다. 


김도훈씨는 현재 yg 케이플러스 아카데미 연기반 강사로 


소속 아티스트들을 지도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오나라는 시청률 23.8%로 종편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종영한 sky 캐슬에서 우양우와 부부로 등장해 가장 현실적으로도 코믹한 가족의


모습을 제대로 그려낸 진진희 역을 맡아 호평을 받았습니다. 


아무쪼록 오래오래 사랑하셔서 결혼까지 


골인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