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축제가볼만한곳

IT이티IT

11월축제가볼만한곳

 

11월축제가볼만한곳

11월축제가볼만한곳

 

11월이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봄이 벚꽃이었다면 가을은 꽃구경과 단풍입니다. 

 

알록달록 빛나는 가을 

2019년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11월엔 어떤 축제가 있는지 한눈에 알아보겠습니다.

 

1. 서울 빛초롱 축제

 

매년 이맘때쯤 11월 색다른 장르로 청계광장과 청계천 일대에 오색찬란한 등을 밝히는 축제이다.

이것도 구간마다 주제가 다르다고 합니다. 부대행사로는 소망등 띄우기, 종이 동화등 만들기 등의 다양한 체험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일정 : 2019. 11.1 (금) ~ 11.17(일) / 장소 : 청계광장을 시작해서 수표교 까지 / 요금 : 무료

 

 

 

2. 민둥산 억새꽃축제

 

민둥산 억새꽃축제는 산 전체가 둥그스름하게 끝없이 펼쳐진 광야와 같은 느낌을 갖게하고 억새꽃으로 덮여 있어 그 모습이 장관이며, 전국 5대 억새풀 군락지 중 하나입니다. 이 아름다운 광경을 산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알리고자 열리는 행사가 억새꽃 축제로 산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참여 할 수 있습니다. 

 

일정 : 19. 9. 27 (금) ~ 11. 10(일) /  장소 : 강원도 정선군 민둥산 일원

 

 

3. 아산 은행나무길 축제

 

가을을 만끽하려면 꼭 여기를 가야될것 같습니다. 전국 10대 가로수길에 선정된 아산의 자랑 은행나무길

은행나무길 축제가 10월 25일 부터 11월 3일까지 열렸습니다. 축제는 끝났지만 아직 단풍이 활짝열렸기에 추천을 드립니다. 축제기간동안에는 콘서트, 음악회 같은 공연들과 함께 합니다. 

 

가을의 중심 , 데이트의 코스 꼭 한번 가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끝으로 11월축제가볼만한곳이였습니다. 벌써 2019년이 끝나가고 있네요, 잘 마무리하시고 행복하십시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