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립소프트 렉스퍼트 3.0 EXE 스타트업 정체는?

IT이티IT

클립소프트 렉스퍼트 3.0 EXE 스타트업


안녕하세요 IT이티IT입니다. 봄이지나고 벌써 부터 여름이 오는것 같네요. 날씨가 많이 무더워졌습니다. 이제 더위를 조심해야 할 날씨가 온것 같네요. 오늘 이 시간에는 클립소프트 렉스퍼트 3.0 EXE 스타트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게 어떤 것인지 자세히 아시나요? 이것은 바로 웹리포팅 툴이라고 하는데요. 클립 소프트회사가 리포트업계에서 엄청나게 인지도가 높아졌다고 하네요.


이 회사는 먼저 호환성을 위해 NPR untime 방식 뷰어를 만들어싿고 합니다. 쉽게말하지면 국내에 장애를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주로 사용하는 점자나 드림 보이스와 같은 음성인식 프로그램을 개발해서 읽을 수 있게 하는 기능을 개발 했다고 합니다. 클립소프트는 gs 인증을 받고 출시한 고객이 100개 사를 넘어섯다고 합니다. 이뿐 아니라 웹 접근성 환경도 구축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또 스마트폰을 하면서 html 을 서보신분들은 알지만 여러 가상화 기술을 개발하면서 많은 사람들을 주목받게 한 기술력 가진 업체라고 합니다. 이 렉스퍼드는 firefox, chrome 등 여러가지를 지원하고, 거기에 대한 필요성은 더 부각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적용되는 분야는 출력이 존해나는 모든것에 적용이 된다고 하네요. 


다양한 보고서, 볼거리를 프린트할 수 있는 기술, 다양한 전문 리포트 툴을 통해서 개발 기간을 단축시키고 비용까지 절감시켜준다고 합니다. 사실 아직 우리가 이해하기는 조금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금융기관,공공기관에서 많이 사용한다고 하네요. 


클립 소프트 렉스퍼트는 삭제해야할까?


일단 그래서 클립소프트 렉스퍼트는 삭제를 하지 않고 그냥 내버려 두셔도 될 것 같습니다. 만약 삭제를 하고 싶다면 삭제를 해주시면 되는데 그 방법은 너무 간단합니다. 시작-제어판- 프로그램 및 기능 항목으로 들어가면 되고, 프로그램에서 Rexpert30 Viewer를 찾아서 삭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클립 소프트 렉스퍼트에 대해 알아보고 삭제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으면 도장 쿵쿵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8/04/29 - [IT인터넷] - 쇼핑줌 삭제 하는 가장 쉬운방법

2018/04/28 - [IT인터넷] - nat service 3.5.4.22 쉽게 알아보기

2018/04/28 - [it제품리뷰] - morph vox pro 크랙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2018/04/28 - [게임] - 카카오배그 크래쉬 간단하게 오류해결

2018/04/19 - [IT인터넷] - keysharpnx의 모든것(삭제방법)

2018/04/19 - [IT인터넷] - 윈도우디펜더스마트스크린 쉽게 끄는방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