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계산 이거다

IT이티IT

국민연금계산 이거다


국민연금 계산 하는 방법?


국민연금 제도가 시행 된 이후 노후를 편안하게 보내기 위해 사회보장장치로서 큰 환영을 받고 있지만 과연 이대로 가면 보험료를 받을 수 있을지 의문일까 싶습니다. 


일단 국민연금 계산 부터 지금 모인 실수령액은 얼마인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직장생활하시는분들이면 자동으로 공제되어 빠지게 되어있습니다. 직장인일 경우 9% 사업장에서 4.5% 본인에게 4.5%를 부담하게 되어있습니다. 


최소 10년이상 가입이 되어야하는 조건이 있습니다. 만 60세 까지는 계속 납입을 해야합니다. 



국민연금계산 이거다



먼저 계산을 하기 위해 이 링크 사이트로 이동해줍니다. 사이트로 접속을 하시면 아래 국민연금 계산기 사이트로 나오는데 월급여에 자신의 급여를 써주시고 계산하기 버튼을누릅니다. 


누르면 총 얼마씩 빠져나가는지 잘 알려줍니다. 190만원 기준 17만원 정도 빠직 되네요. 어떻게 생각해보면 정말 큰돈입니다. 결국 열심히 일하고 163만원만 받는다는 소리가 될것 같네요. 




이렇게 모은돈이 얼마나 쌓였는지 알아보기 위해서는 또 링크를 타고 가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맨위에 내연금(노후준비)를 클릭합니다. 





클릭을 하신 후 우측 하단으로 가시면 국민연금예상액 눌러줍니다. 그리고 예상액을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사실 국민연금이라는것이 노후대책 마련이라는 정책인데 과연 이 금액을 전국민이 다받을 수 있을만한 정책일까요? 


이 돈으로 다른 투자를 하여 배당금을 받는게 , 부동산을 투자하는게 다른사람에게는 그시간을 레버리지 하고 돈을 불릴 수 있는 중요한 기회일텐데요, 참 안타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상으로 국민연금 계산 방법이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