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박지현 나이 프로필 소속사 인스타 노래 키 알아볼게요!

IT이티IT

미스터트롯2 박지현 나이 프로필 소속사 인스타 노래 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지현은 1997년생으로 대한민국의 가수이며, 2020년에 열린 Mnet 오디션 프로그램인 '미스터트롯2'에서 우승하여 대한민국의 대표 트로트 가수 중 한 명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박지현은 자신의 깊고 감성적인 음색과 안정적인 무대 퍼포먼스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미스터트롯2'에서는 다양한 곡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은 미스터트롯2의 결승곡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지현은 또한 '미스터트롯2' 이후 다수의 히트 곡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트로트 가수 중 한 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박지현 나이, 소속사

박지현은 1997년 8월 2일생으로, 현재 25살입니다. 또한 소속사는 아리따움 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미스트 트롯2 박지현 인스타

박지현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jihyunpark_0802 입니다.

미스트 트롯2 박지현 노래 

박지현은 '미스터트롯2'에서 수많은 노래를 선보였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곡은 결승곡인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입니다. 또한 '사랑의 콜센타', '사랑이 지나가면', '그 남자 그 여자', '그녀의 웃음소리뿐', '님아' 등의 곡들도 인기를 끌었습니다. 현재도 다양한 곡을 발표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박지현 정리

박지현은 대한민국의 가수이며, 1997년 8월 2일에 태어났습니다. 2020년 Mnet에서 열린 대표적인 트로트 가수 오디션 프로그램인 '미스터트롯2'에서 우승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박지현은 가창력이 뛰어나고, 안정적인 무대 퍼포먼스와 함께 노래에 담긴 감성을 깊이 전달하는 능력으로 대중들의 인기를 얻었습니다. '미스터트롯2'에서는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을 비롯하여 '사랑의 콜센타', '사랑이 지나가면', '그 남자 그 여자', '그녀의 웃음소리뿐', '님아' 등 다양한 곡들을 선보였으며, 이를 통해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트로트 가수 중 한 명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박지현은 미스터트롯2에서 우승 후 다수의 공연과 콘서트에서 활약하며, 또한 다수의 히트 곡을 발표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이어받았습니다. 현재는 아리따움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 중이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트로트 가수 중 한 명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