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x80246007의 정체와 오류해결방법

IT이티IT

0x80246007


IT이티IT '0x80246007'해결편을 다루어보도록 하겠습니다.컴퓨터를 하다보면 오류가 생길 때가 있습니다. 바로 0x80246007이라는 오류가 뜨는데요, 이 오류가 왜 뜨는가 싶어서 인터넷 검색을 했습니다. 의외로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윈도우 업데이트 문제때문에 생기는 문제라고 하는데요, 혹시나 여러분들도 윈도우 업데이트를 하다가 이런 문제가 생기면, 꼭 따라해서 오류해결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류의 원인


오류의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윈도우 업데이트를 해야하는데, 공간이없어서 못했다던가 날짜를 계속 미뤘다던가 해서 오류가 생겼을텐데요, AVG internet security 소프트웨어의 손상된 다운로드 또는 완료되지 않은 설치, 레지스트리 손상 ,파일을 손상시킨 바이러스 또는 맬웨어 감염 등, 실수로 관련된 파일을 삭제했기 때문에 발생하는 오류의 원인이라고 생각되었던것 같습니다. 



그러면 증상을 알아보아야 하는데요, 어떠한 증상이 일어나면 위와 같이 오류 메세지가 뜹니다. 실행중인 프로그램 창과 충돌을 하거나 pc는 같은 프로그램을 실행하려고 할 때 자주 0x80246007오류를 보이며 충돌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윈도우가 느리게 실행이 되며 , 마우스와 키보드가 입력에 느리게 반응을 한다고 합니다. 여러가지 오류 증상이 일어나게되죠, 이 메세지는 윈도우xp~윈도우 10까지 (비스타포함) 일어날 수 가 있습니다. 왠만한 윈도우 운영시스템에서 나타날 수 있다고 하네요. 해결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오류 해결방법


찾아본 결과로 먼저 0x80246007 오류에 관련된 레지스트리 개체들을 고쳐야합니다. 그리고 pc정식 맬 웨어 스캔 진행을 하고 한마디로 바이러스 검사를 해야합니다. 혹시나 바이러스가 침투되어서 오류가 뜰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다음에 시스템 정리나 디스크 정리를 해야합니다. 그리고 중요한건 pc윈도우 업데이트가 안되어있으면 업데이트를 해줍니다. 마지막 시도는 시스템 복원을 해주는겁니다. 복원 후 windows업데이트를 해줍니다.


지금까지 0x80246007이 무엇인지, 해결방법은 무엇인지 알아보았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도장 꾹~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