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이별 글귀 | 이별시 모음 | 헤어짐 글귀 이거 보고 슬퍼하지마세요!

IT이티IT

이번 포스팅은 짧은 이별 글귀  | 이별시 모음 | 헤어짐 글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한번쯤 사랑을 해보고 이별을 겪어보신분들은 많으실것입니다. 이별은 참 아름다우면서도 슬픈 것입니다. 이별이 힘든 이유는 내 곁에 없다는 두려움과 슬픔 등의 감정이 일어나기 때문입니다. 이별을 극복하는 가장 큰 방법은 바로 시간이겠지요. 

 

오늘 짧은 이별 글귀들이 마음을 정리하고, 잊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흥미로운 글귀> 

 

인생 좋은글 모음 | 좋은글귀 | 인생명언 | 감동글 | 보고 인생 바꾸는 방법

 

사랑 글귀 좋은글 모음 | 사랑고백글귀 | 연애명언 | 사랑을 원하면 무조건 보세요

 

성공 명언 글귀 모음 | 정신력 명언 | 성장 명언 | 좋은글 보고 동기부여하세요

 

힘이되는 짧은글귀 | 좋은 명언 | 응원 글귀 이거보고 힘내세요!

 

짧은 이별 글귀  | 이별시 모음 | 헤어짐 글귀

  • 내가 행복했던 곳으로 가주세요
  • 지금 하고 싶은 말과 어제 하고 싶었던 말이 같을 동안 나는 뭘했나
  • 서로 할 만큼 했음에도 한계를 느낀 우리는 이젠 남아있는 감정들을 정리할 수 밖에
  • 너를 예로 들어 남을 위로할 때가 올까봐 나도 그런 적이 있었다고 담담하게 말하게 될까봐
  • 곳곳에 남겨진 너의 흔적들이 봄내음을 타고 나를 드리운다. 너는 떠났지만 여기 아직 남아있기에 내 사랑은 했었다가 아니라 오늘도 사랑한다이다
  • 한번 정붙이는 것보다 어려운것 정을 떼는것 그보다 더 어려운 건 떨어진 정을 다시 붙이려 하는것

 

  • 좋아한다고 말하는 것 대신 보고 싶다는 말만 들어도 '좋아한다는 말이구나'하며 느낄 수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 명백히 사랑이다
  • 누구의 말도 그대로 믿지말것 너무 쉽게 마음을 주지 말 것,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하지 말것 그 모든 것들에 일일이 상처받지 말 것
  • 참으면 지나갈 것들을 들추면 마음이 상할까 걱정으로 사는 오늘밤 어쩌지 못하는 나의 맘
  • 어떤 날은 좀 괜찮다 싶다가 또 어떤 날은 죽을 만큼 네가 그리워

이별 글귀 모음

    • 세상엔 수많은 이별이 있습니다. 사랑이 식음과 동시에 이별이라던가 각자 미래를 위한 이별도 있고 이유를 찾지 못하고 오는 이별도 있고 다들 어떤 이별을 했나요?
    • 원래 준 사람은 모르지, 계속 아파하는 건 받은 사람의 몫이고
    • 보고 싶다 말하면 들릴까요 내맘 알까요
    • 언제부턴가 너만 찾게 되더라 하나하나 다 너랑 연관지어보고 별들을 이어서 니 얼굴을 떠올려도보고 그러다가 결국엔 이렇게 되버리더라
    • 너를 예로 들어 남을 위로할 때가 올까봐 나도 그런 적이 있었다고 담담하게 말하게 될까봐

 

  • 설렌다고 사귀어 놓고 힘들다고 헤어지는 건 뭐야 넌 항상 너만 생각하드라
  • 너를 잊는 것을 포기했다. 잊기 위해 발버둥 쳐봐도 내 심장은 바닥으로 내던져졌다
  • 어리석은 마음이었다. 이해할 마음이 없는 사람에게 내 진심을 털어놓고 내 마음을 이해해주길 바랐으니
  • 원하는것을 말하세요 말하지 않으면 잘 모릅니다. 

이별 글귀 모음2

  • 내가 꺽으려 하자 꽃이 가냘프게 말했네, 절 시들도록 굳이 꺽어야겠어요?
  • 여자가 등을 돌린다는건 니가 싫어져서가 아니다 잡아달라는 말을 건낼 용기가 없는 표현방법이다
  • 잘 지내지말아요 환하게 웃지말아요 내가 사랑할 수 없다면 당신을 축복할 수 없어요 그게 내 맘이에요 다시 돌아온대도 예전처럼 들릴 수 없는 우리가 무슨 소용인가요?

지금까지 짧은 이별 글귀  | 이별시 모음 | 헤어짐 글귀을 알아보았습니다. 

 

< 좋은 인사말 글귀>

 

감사 인사말 예문 모음, 고마운 인사말 추천

 

기분 좋은 아침 인사말 모음(문자 메세지, 카톡, 문구, 문자)

 

21년 12월 연말연시 인사말 좋은글 모음

 

눈 오는날 인사말 문자, 문구 좋은글 모음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