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이야기

무료 사진편집프로그램 추천

럭키업 2020. 4. 1. 12:18

무료 사진편집프로그램 추천

 

무료 사진편집프로그램 추천 어떤것을 할까?

 

지금부터 무료 사진편집 프로그램 추천을 아래에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간편하고 손쉽게 사진을 편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드릴까합니다. 대표적으로 포토샵을 많이 쓰시지만 가볍게 사용하시려는 분들에게는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단시간 몇번의 클릭으로 사진을 손쉽게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굉장히 시간절약이 많이 될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바로 포토스케이프(PhoteScape)입니다. 정말 간단하게 설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링크를 통해 홈페이지를 접속합니다. 

 

http://www.photoscape.co.kr/ps/main/download.php 

 

 

포토스케이프의 기능들은 이렇습니다. 사진뷰어,편집, 일관편집, 이어붙이기, gif 애니메이션 까지 다양합니다. 유튜브, 블로그 썸네일을 제작하거나 쇼핑몰에 필요한 간단한 gif를 만들때에는 간편하고 손쉽게 만들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탭으로 가서 아래 사향들을 잘 읽어보시고 버전에 맞는 곳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해주십시오. 왠만하면 포토스케이프 3.7 다운로드를 하실겁니다. 

 

무료 사진편집프로그램 추천

 

포토스케이프를 다운로드 하고 실행을 시킨면 제일 처음에 이렇게 나옵니다. 보통은 사진편집을 많이 사용하니 예를 들어서 먼저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을 불러와서 모자이크 처리, 간단한 글작성 등을 할 수 있지만 오늘은 간단하게 블로그 썸네일을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측 하단에 메뉴를 클릭해주시고 새 사진만들기를 클릭합니다. 

 

 

새사진을 만들면 가로 새로 길이를 정해줍니다. 보통은 똑같이 맞춰서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300x 300으로 맞춰서 확인을 눌러보겠습니다. 

 

 

그리고 나서 글자를 한번 넣어보겠습니다. 개체에 T라고 적혀있는 이모티콘을 클릭합니다. 

 

 

 

 

여기에다가 편집 프로그램 이라고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간단하게 완성이 됩니다. 이것 외에도 새 사진만들기를 누르시고 1280X 720을 하시면 유튜브 썸네일이 만들어집니다. 공간을 만드시고 사진을 넣고 글자를 만들면 완성이 되겠지요? 이상으로 기능들을 한번 둘러보시고 추후에 여러가지 기능에 대해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무료 사진편집프로그램 추천 편이였습니다. 

 

 

2020/04/01 - [IT이야기] - 인강 녹화 프로그램 다운

2020/03/30 - [IT이야기] - 인터넷 포토샵 사이트 픽슬러

2020/03/31 - [IT이야기] - 인터넷속도측정 체크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