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사이버교육포털 서비스 사이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IT이티IT

이번 포스팅은 경찰사이버교육포털 서비스 사이트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사이트는 경찰공무원교육을 담당하고 있는 곳입니다. 중앙경찰학교 들어가기전에 교육을 받아야하므로 꼭 체크를 하고 넘어가야합니다. 이 포털 사이트에서는 최종합격자 대상 중앙경찰학교 입교 안내문이 공고가 되어있고 합격생들은 경찰사이버교육포털에서 필수 강좌를 수강하여아합니다. 

 

그러면 본격적으로 경찰사이버교육포털 서비스 사이트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찰사이버교육포털 서비스 바로가기

https://pcep.police.go.kr/loginForm.do 

 

위 링크를 들어가시면 경찰사이버교육포털 사이트로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보안 프로그램 설치를 하시고 회원가입을 통해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경찰사이버교육포털 서비스 바로가기

요즘은 스마트폰 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os에 맞는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하셔서 설치한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이 사이트에서는 경찰 복지와 관련된 내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찰 공제회라고도 부르며 복지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경찰사이버교육포털 사이트를 알아보았습니다. 

 

오징어게임 MBTI 성향 심리 캐릭터 테스트

 

오징어게임 MBTI 성향 심리 캐릭터 테스트

오징어게임 MBTI 성향 심리 캐릭터 테스트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에서 아주 유명한 오징어게임에서 MBTI 테스트를 알려드릴까합니다. 2021년 9월에 공개가 되어 세계적으로 열광을 하고 있습니다.

itetit.tistory.com

 

MBTI 성격유형 테스트 무료검사 (16Personalities)

 

MBTI 성격유형 테스트 무료검사 (16Personalities)

MBTI 성격유형 테스트 무료검사 (16Personalities) 최근에 많은 인기를 가지는 mbti는 일상생활에 활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자기 보고식 성격유형지표입니다. 지표에 따라 사람들의 성격유형을 나누어

itetit.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