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심리테스트, 그림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

IT이티IT

이번 포스팅은 그림 심리 테스트, 그림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은 어떨지 ULLA ZANG 심리테스트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테스트는 미국의 ULLA ZANG 이라는 한국계 미국인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색깔과 형태 등으로 전세계인을 대상으로 테스트 되었습니다. 9가지의 기본적인 성격유형을 사진으로 표현을 하였습니다. 그러면 본격적으로 그림 심리테스트를 아래에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림 심리테스트 

그림 심리테스트

 

이 9개 그림 중에 가장 눈길이 가는 그림을 선택합니다. 

당신이 선택한 그림은 어떤 그림인가요? 

 

1번 : 내성적, 민감

 

당신은 당신 자신과 당신의 환경에 대해 대부분의 다른사람에 비해 많이 고민하는 편입니다. 친구를 주의 깊게 사귀고 내적평화와 안정감을 느끼는 것을 좋아합니다. 아무리 오래 혼자 있더라도 지루 하지 않는 편입니다. 

 

그림으로 보는 성격

2. 독립, 속박당하지 않음

 

당신은 스스로 인생행로를 선택할 수 있게끔 자유롭고 얽매이지 않습니다. 당신은 직장생활 또는 여가활동 심지어 공부까지도 예술가 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은 매우 개성적이기 때문에 유행을 무조건 모방하지 않습니다. 

성격테스트

3. 역동적, 활동적, 외향

 

당신은 재미를 느끼고 다양한 경험을 하기 위해 다소 위험을 감수하고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성격입니다. 무미건조한 것에 지나지치 않고 언제든지 주도적으로 하길 좋아합니다. 

그림 성격테스트

4. 현실적, 편파적이지 않음, 남과잘어울린다

 

당신은 이상보다도 일상생활에 비중을 두고 있으며 사랑도 복잡하게 얽히지 않습니다. 당신은 모든 문제를 현실적인 바탕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인간적인 사람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화려한것과 진부한것 모두 싫어하는 스타일입니다. 

그림으로 보는 성격

5. 프로기질, 실용주의적

 

당신은 누구보다도 당신 자신을 믿으며 우연한 행운보다 현실적이며 실용주의적인 관점을 유지합니다. 당신의 의지는 매우 단호하기 때문에 다른사람들이 당신을 자신에 대한 신뢰가 강한 사람으로 평가하는 일도 있습니다. 

 

성격테스트 그림

6. 평온, 신중, 온순

 

당신은 태평스러우면서도 매사에 사려가 깊습니다. 당신은 친구를 사귀는데 어려움을 겪지 않습니다. 당신은 삶의 여유를 추구하기 위해서 당신만의 은신처로 도피하기도 하지만 당신은 결코 외로운사람은 아닙니다. 

심리테스트

7. 낙천적, 놀기좋아함, 쾌할

 

당신은 자유롭고 충동적으로 살기를 원합니다. 인생은 단 한번 뿐이라 최대한 인생을 즐기려고 합니다. 당신은 매우 호기심이 많아서 새로운것이 좋고 지루한것은 질색입니다. 

성격테스트

 

8. 낭만적, 몽상가적 기질, 감성적

 

당신은 감정이 풍부하고 사물은 냉정하고 이상적인 관점에서 보기를 싫어합니다. 당신은 인생을 살아가면서 꿈을 잃지 않는것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인간의 낭만을 배척하고 오직 이성에 의해서만 살아가야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을 싫어합니다. 

심리 분석 테스트

9. 분석적 믿음, 자기만족

 

끊임없는 감수성이 지속적이면서도 가치있는 무엇인가를 추구합니다. 다른사람들이 별 흥미를 보이지 않는 자신만의 작은 보석들에 둘러쌓여있습니다. 독특한 행동방식과 가치관에 따라 행동합니다. 

 

색깔테스트

지금까지 그림 심리테스트, 그림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을 알아보았습니다. 아래에서 더 많은 심리테스트를 통해서 자신의 성격을 알아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재미로만 테스트를 하시면 가장 좋을것 같습니다. 

 

소름 돋는 색깔 심리테스트, 내 심리 상태는?

 

MBTI 성격유형 테스트 무료검사 (16Personalities)

 

MBTI 성격유형 테스트 무료검사 (16Personalities)

MBTI 성격유형 테스트 무료검사 (16Personalities) 최근에 많은 인기를 가지는 mbti는 일상생활에 활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자기 보고식 성격유형지표입니다. 지표에 따라 사람들의 성격유형을 나누어

itetit.tistory.com

 

mbti 성격 유형별 직업, 어울리는 직업 찾기

 

mbti 성격 유형별 직업, 어울리는 직업 찾기

mbti 성격 유형별 직업, 어울리는 직업 찾기 이번 포스팅은 mbti 성격 유형별 직업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제 심리학 컨설팅에서도 많이 사용을 하게 됩니다. 그만큼 잘맞는 부분도 있고, 재

itetit.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