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토끼 31 32 33 34 바로가기

IT이티IT

뉴토끼 31 32 33 34 바로가기

뉴토끼 31 32 33 34 바로가기 

 

이 사이트에 대해 잘 알고계씨나요? 바로 웹툰 미리보기 기능이 있는 사이트입니다. 정식 홈페이지에서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은 아닙니다. 사실 이게 문제가 됩니다. 사이트가 정지되기도 하고 삭제가 당해서 계속해서 주소가 바뀌기도 합니다. 지금은 34까지 나온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이 웹툰 미리보기 라는 기능은 생긴지 얼마안되었습니다. 대표적인 사이트에서 미리 보기를 하려면 몇백원씩 내고 감상을 해야되죠, 사실 저는 미리보기를 돈내고 보는편입니다. 작가를 위해서요, 그러면 본격적으로 아래에서 뉴토끼 사이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는 뉴토끼 34로 들어가시면 될것 같습니다. 그러면 아래, 위 사진과 같이 사이트가 나옵니다. 요즘 정말 재미있는 웹툰들이 많이 나와있습니다. 웹툰을 보다가 시간이 다 갈정도록 재미난게 많습니다. 보다보면 빨리 끝나서 너무 아쉽기도 하고 다음 편을 보고싶은데 결제를 해야하는 상황이 생기는데요, 그래서 이런 사이트가 생기지 않았나 싶습니다. 

 

일단 이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려면 구글에서 검색을 하셔야합니다. 하시면 최근 주소가 나옵니다. 사실 이 주소가 계속해서 바뀌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수시로 숫자를 바꿔가면서 검색을 해보면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뉴토끼 31 32 33 34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가급적이면 작가들의 고생을 위해 결제를 해서 보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러면 날 추우신데 감기 조심하십시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