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네이버 웹툰 다운로드 받는 방법, 바로가기

IT이티IT

다음, 네이버 웹툰 다운로드하는 방법, 바로가기

이번 포스팅은 다음, 네이버 웹툰 다운로드하는 방법 및 바로가기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웹툰을 사랑하고 관심 있어하시는 분들은 자신이 소장하고 싶은 웹툰이 몇 개가 있을 것입니다. 유료가 되기 전에 소장하기를 원하는 분들은 다운로드하여놓아야 합니다. 

 

다음, 네이버 웹툰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아래에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웹툰 다운로드 받는 방법

웹툰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은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합니다. 바로 히토미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다음 웹툰 또는 네이버 웹툰 메인 페이지로 들어가서 다운로드할 웹툰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Hitomi Downloader을 실행하시고 URL 입력하는 공간에 복사-붙여넣기를 하시고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웹툰 다운로드 프로그램

2. 히토미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

히토미 다운로더 사용법 (사이트 동영상,이미지 추출 다운로드 프로그램)

 

히토미 다운로더 사용법 (사이트 동영상,이미지 추출 다운로드 프로그램)

히토미 다운로더 사용법 (사이트 동영상, 이미지 추출 다운로드 프로그램) 히토미 다운로드 프로그램은 웹사이트에 있는 미디어 파일을 긁어와서 내 pc에 저장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정확한 명칭

itetit.tistory.com

 

히토미 다운로드 방법은 위 사이트를 참고하셔서 다운로드하시면 되겠습니다. 

 

웹툰을 다운로드 누르시면 회차별로 구분되어 웹툰 작품이 저장되고 있습니다. 네이버 웹툰 역시도 같은 방법으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다음, 네이버 웹툰 다운로드 받는 방법, 바로가 기을 알아보았습니다. 불법 유포 등과 같은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