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무료 사주팔자 운세 보는 방법

IT이티IT

2022년 무료 사주팔자 운세 보는 방법

이번 포스팅은 다가오는 2022년 무료 사주팔자 운세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개월만 더 있으면 벌써 2021년이 지나가고 2022년이 다가오게됩니다. 올해 역시도 다사다난하고 여러가지 일들이 있었습니다. 특히나 코로나로 더 힘들었을 일들을 있고 2022년은 조금더 좋은일들만 있기를 바래봅니다. 

 

본격적으로 2022년 무료 사주팔자 운세 보는 방법을 아래에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주팔자란?

사주는 인간의 운명을 지탱하는데 네 가지 기둥을 뜻합니다. 년 월 일 시를 가르킵니다. 인간의 운명을 알아보는 네가지 요소와 그를 표현하는 여덟글자를 사주팔자라고 합니다. 

2022년 무료 사주팔자 사이트 추천

첫번째 농협 운세

 

농협에서 무료로 운영하고 있는 운세 사이트입니다. 전통운세, 생활운세, 재물운세, 애정궁합, 퓨전운세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생년원일, 성별, 태어난 시간을 입력한다면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로 가입없이 이용이가능하다는것이 장점입니다. 

농협운세 바로가기

농협 운세

두번째 신한생명 운세

 

신한생명에서 운영하는 운세 사이트입니다. 월간종합운세, 평생운세, 신토정비결 등을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역시나 생년월일, 성별, 태어난 시간을 입력하면 결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시간은 정확하면 할수록 정확하게 나오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신한생명 운세 바로가기

 

신한생명 운세

세번째 삼성생명 운세

세번째는 바로 삼성생명 운세입니다. 오늘의 띠별운세, 오늘의 운세, 꿈자리 해몽, 신토정비결, 평생운세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삼성생명 운세 바로가기

 

지금까지 2022년 무료 사주팔자 운세 보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다 믿지는 마시고 재미삼아 보시고 조심해야될것은 주의하셔서 넘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