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무료 운세 바로가기 (2022년)

IT이티IT

신한생명 무료 운세 바로가기 (2022년)

이번 포스팅은 신한 생명 무료 운세 바로가기 포스팅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가오는 22년, 어떤 일들이 기다리고 있을지 정말 궁금합니다. 올해는 작년에 비해 더 나아질까, 취업은 어떨까? ,애정운은 어떨까? 궁금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잠깐이나마 사이트 접속해서 스트레스 해소하면 좋을것 같아서 글을 작성해봤습니다. 

 

재미삼아 보시는것도 좋고, 안좋은것은 조심해서 나쁠것이 없으니 한번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러면 본격적으로 신한생명 운세 보는 방법을 아래에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생명 운세 바로가기 

신한생명 사이트에서 하는 운세 사이트입니다. 자체적으로 운영을 하며 정통운세, 띠별운세, 별자리 운세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사이트 바로가기

 

1. 개인정보 입력 

 

기본적으로 성별, 생년월일, 시간을 입력하고 운세보기 클릭을 해주시면 됩니다. 정확하게 보시려면 시간을 제대로 입력해야 합니다. 사주팔자는 말그대로 생년월일시로 자신의 운명을 통계적으로 점칩니다. 다 맞는것은 아니지만 통계적으로 확률이 높으므로 시간을 꼭 입력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신한생명 운세 입력

2. 정통운세 카테고리

 

운세/사주 카테고리에는 월간 종합 운세, 평생운세, 2022 신토정비결 등의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월간종합운세에서는 이달의 총운과 재물, 애정, 건강 기일 등 7가지 테마를 설정하여 볼수 있습니다. 

 

평생운세에서는 나의 운명을 미리 알아볼 수 있고, 토정비결에서는 길흉지사를 분석하여 한 해를 새롭게 살아갈 수 있게 이정표를 제공하게 됩니다. 

 

2022 신한은행 총 운세 토정비결

아래로 내려가면 [생활운세] 카테고리와 [애정/궁합] 카테고리에서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생활운세 카테고리에서는 오늘의 종합운세, 주간종합운세, 오늘의타로, 프리미엄 로또운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애정/궁합 탭에서는 내사랑반쪽찾기, 운명의 배우자, 프리미엄 궁합보기 등의 컨텐츠들이 있습니다. 정확하지 않지만 재미삼아 보기에는 좋은 컨텐츠들입니다. 

 

신한 은행 운세 생활운세

3. 신한은행 운세 토정비결 2022

 

 

위에서 2022년 토정비결을 선택하여 자신의 정보를 기입하고 클릭을 하면 총론, 재물운, 애정운 등에 대해 상세하게 나와있습니다. 무료라고 생각해서 제대로 안나올줄 알았는데, 상세하게 풀이를 하였습니다. 

 

정보 기입 후 확인을 눌러주시면 총론, 재물운, 애정운, 건강운 등에 대해 자세하게 풀이한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AI가 하는것이긴 한데 사주팔자 자체가 통계학이므로 비슷한 부분도 있고 아닌부분도 있었습니다. 

 

 

2022년 토정비결 신한은행

4. 2022년 신한생명 월별 운세

 

월별로도 자신의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상세하지는 않지만 이정도면 월별 운세로써 충분히 잘 나와있다고 봅니다. 월별 운세는 사실 정확한것은 잘 모르겠습니다. 재미삼아 보시는것을 권합니다. 

2022년 신한생명 월별 운세

 

지금까지 신한생명 무료 운세 바로가기 (2022년) 보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도움되셨다면 추천부탁드리겠습니다. 이외에도 다른 사이트에서 무료로 운세를 볼 수 있는 사이트들이 여러개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농협 신년운세 무료 토정비결 바로가기

 

농협 신년운세 무료 토정비결 바로가기

농협 신년운세 무료 토정비결 바로가기 이번 포스팅은 농협 신년운세 토정비결 보는 방법을 알아볼까 합니다. 신년이 되면 항상 신점을 보거나 사주팔자를 보러 많이 갑니다. 재미로 보는 사람

itetit.tistory.com

2022년 무료 사주팔자 운세 보는 방법

 

2022년 무료 사주팔자 운세 보는 방법

2022년 무료 사주팔자 운세 보는 방법 이번 포스팅은 다가오는 2022년 무료 사주팔자 운세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개월만 더 있으면 벌써 2021년이 지나가고 2022년이 다가오게됩

itetit.tistory.com

 

아래는 용한점집 신관 보살입니다. 혹여나 심적으로 힘드시거나 방황하고 계시다면 인생상담 받아보시는것도 좋은방법이겠습니다. 

용한점집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