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임인년 대박나는 띠 대박띠 좋은띠 알아봅시다

IT이티IT

2022년 임인년 대박나는 띠 대박띠 좋은띠 알아봅시다

이번 포스팅은 2022 임인년 대박나는 띠 좋은띠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은 호랑이 띠입니다. 壬寅年은 육십간지의 39번째 해로 임은 흑이므로 검은 호랑이 해입니다. 

 

임인년의 새해는 22년 2월 1일에 시작하여 검은 토끼해가 시작되는 23년 1월 21일까지입니다. 물과 나무의 조합은 물의 안정성과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띠에 따르면 호랑이 2022년은 기회와 번영으로 가득 차게될수 있습니다. 

 

그러면 본격적으로 2022년 임인년 대박나는 띠 좋은띠를 아래에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대박나는 띠 

사실 띠만으로 대박날 수 있는것을 판별할 수는 없습니다. 대박 나기위해서는 사주팔자를 전체적으로 보며 감명을 해야합니다. 또한 자신의 주체적인 노력과 환경이 뒷받침 되어야하기 때문에 재미삼아 보시는것을 권합니다. 

 

대박띠 - 말띠

 

말띠는 12띠 중 일곱번째 띠로 午를 가르킵니다. 인오술 삼합으로 말띠는 합이 들어오게 됩니다. 합이 들었으니 충이 들어올때 보다 안정적으로 잘 흘러갈수 있습니다. 

 

午는 화를 뜻하기에 더욱 화기운이 강해지는 시기입니다. 원하는 직장 또는 학교에 가거나 좋은 기회가 찾아 올 수 있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특히나 하반기 부터 많은 덕울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복이 들어오기전에 열심히 노력하셔서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2022년 말띠 운세 보러가기

 

대박띠 - 개띠

개띠는 戌을 나타내므로 인오술 합 화로 흘러서 화생토로 자신의 연주를 생하다보니 우연히 도움을 많이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띠는 한해 재물복이 빵 터지는 한해가 될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의 삶과는 다른 변화가 많이 일어난다고 합니다. 솔로들은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고, 기혼자인 사람은 배우자 덕을 많이 볼수 있습니다. 

 

2022년 개띠 운세 보러가기

 

대박띠 - 토끼띠

토끼띠는 착한 천품을 타고난 이상주의입니다. 감수성이 뛰어나고 유머가 풍부하여 예체능에 능합니다. 2022년의 토끼띠는 도와주는 귀인이 많을것이며 주변사람들과의 조화를 이루어 많은 성취가 가능합니다. 

 

건강으로도 좋아지고 문서운이 들어오기에 사업이나 부동산 등에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돈거래는 항상 주의해야합니다. 

 

2022년 토끼띠 운세 바로가기

 

   2022년 삼재띠 바로가기

삼재는 인간에게 9년 주기로 돌아온다는 세가지의 재난을 말합니다. 9년이 지가나는 시점부터 3년간 별의별 재난을 겪는다고 합니다. 이를 삼재팔난이라고도 부르는데 삼재는 들삼재, 눌삼재, 날삼재라고 합니다. 

 

하지만 삼재라고 해서 꼭 나쁜것은 아닙니다. 이번에 연예대상 18관왕을 달성한 유재석님도 삼재라는 말을 듣고 크게 당황하였다고 합니다. 삼재에도 복이 있으니 그것은 바로 복삼재입니다. 그러면 아래에서 2022년 삼재띠는 어떤 띠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삼재띠 바로가기

 

 

지금까지 2022년 임인년 대박나는 띠 대박띠 좋은띠 알아보았습니다. 재미로만 보시고 앞으로 인생은 여러분들의 마음과 노력에 따라 달라집니다. 주변을 한번 뒤돌아보고 도와주면서 산다면 복받을날이 분명 올것이라고 믿습니다. 

 

2022년 사주팔자 보러가기

 

 

농협 신년운세 무료 토정비결 바로가기

농협 신년운세 무료 토정비결 바로가기 이번 포스팅은 농협 신년운세 토정비결 보는 방법을 알아볼까 합니다. 신년이 되면 항상 신점을 보거나 사주팔자를 보러 많이 갑니다. 재미로 보는 사람

itetit.tistory.com

 

 

2022년 무료 사주팔자 운세 보는 방법

2022년 무료 사주팔자 운세 보는 방법 이번 포스팅은 다가오는 2022년 무료 사주팔자 운세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개월만 더 있으면 벌써 2021년이 지나가고 2022년이 다가오게됩

itetit.tistory.com

 

 

대박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