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3dx943.dll 오류 해결방법

IT이티IT

2020/04/20 - [IT이야기] - 마이크 증폭 끄는법, 스피커 잡음제거

2020/04/15 - [IT이야기] - 무료아이콘사이트 플랫아이콘

d3dx943.dll 오류 해결방법

d3dx943.dll오류

d3dx943.dll 오류 해결방법

 

아마 윈도우를 사용하시는분들이라면 가끔 이러한 오류를 봤을것 같습니다. 다양한 게임 도중에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게임들은 다양한 개발도구로 거의 대부분 공통적으로 다이렉트x가 필요하게됩니다. 

 

이 오류가 뜨는 가장 큰 이유는 해당버전이 낮은 버전일 경우 가끔 이러한 오류가 자주 뜨기도 합니다. 하지만 정말 간단하게 이 설명만 보면 빠르게 해결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일단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다운로드 센터에 들어가서 Direct x 최종 버전을 다운로 할 것입니다.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35 먼저 이 링크를 통해서 공식 다운로드 센터로 접속합니다.  언어를 선택하시고 다운로드를 누릅니다.

 

여기서 주의할점이 있습니다. 자신의 컴퓨터가 32비트 운영체제인지 64비트 운영체제인지 정확하게 구분하여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이렇게 설치를 해주시고 동의함을 체크하고 다음을 합니다. 

 

사실 Bing 바를 설치해도 되지만 해제하는것이 좋습니다. 

설치를 완료 하신분들은 dll 파일을 각 환경에 맞게 찾아 넣어 주셔야합니다. 

 

x86 일경우 C:/Windows/System32

x64 일경우 C:/Windows/SysWOW64

 

로 각가 넣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문제 해결은 하셨나요? 오늘 이 시간에는 간단하게 d3dx943.dll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