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 성격 총 정리, 별자리 특징 알아봅시다

IT이티IT

별자리 성격 총 정리, 별자리 특징 알아봅시다

이번 포스팅은 별자리 성격 총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은근히 별자리 성격이 자신과 맞을때가 있어서 놀란적이 많습니다. 별자리는 점성학의 학문으로 시작되었다가 생일에 따라 자신의 별자리를 가지고 거기에 따라 특징과 성격을 가집니다. 

 

재미삼아 보시고 본격적으로 별자리 특징 및 성격을 아래에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생일 별자리 찾는법,내 별자리 찾는법 (음력,양력)

 

생일 별자리 찾는법,내 별자리 찾는법 (음력,양력)

생일 별자리 찾는법,내 별자리 찾는법 (음력,양력) 이번 포스팅은 생일 별자리 찾는법을 알아볼까 합니다. 새해를 맞이하기전에 별자리를 찾아서 자신의 운세를 점쳐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

itetit.tistory.com

 

별자리 궁합 순위, 궁합표 2022 알아봅시다

 

별자리 궁합 순위, 궁합표 2022 알아봅시다

별자리 궁합 순위, 궁합표 2022 알아봅시다 이번 포스팅은 별자리 궁합 순위, 궁합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트판을 참고하여 만들어진 포스팅이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별자리 성

itetit.tistory.com

별자리 성격 및 특징

1. 양자리

 

키워드 : 에너지, 활동, 리더십, 지지자

 

모든 일에 적극적이어서 끊임없는 활동으로 빠르게 전진합니다. 거짓말을 잘 못하고 솔직하지만 자기중심적인 생각이 강하고 우유부단하기도 합니다. 너무 솔직해서 독설로 이어지기도 하고 외로움을 많이 타는 탓에 친구 없이 살지 못합니다. 자유분방하는것을 좋아하고 간섭을 싫어합니다. 

 

2. 황소자리

 

키워드 : 인내심,끈기,호색가

 

황소자리는 인내심이 강하고 너그럽고 사교적이지만 무뚝뚝한 편입니다. 상대방에게 부담을 주지 않아서 항상 편하게 만듭니다. 단점으로는 책임지기를 싫어하고 거짓말도 할 수 있습니다. 

 

3. 쌍둥이자리

 

키워드 : 다재다능, 독창성, 소통, 해설자, 교육자

 

쌍둥이자리는 재치가 있고 관심도 다양해서 다양한 안목을 지니고 있습니다. 머리 회전이 빠르고 이해력이 좋습니다. 목표를 세우고 차근차근 수행하는데는 약합니다. 

 

머리가 좋은 탓이라 대부분 대충대충 하는 편이 있습니다. 

 

별자리 성격

 

 

4. 게자리 

 

키워드 : 세심함, 공감력, 애정, 사랑, 조언자

 

공감을 잘하고 사람들을 보살피려는 마음이 강합니다. 예민함과 신중함을 갖추기 위해 수줍음이나 내성적인 성격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과거에 대한 애착이 강해서 수집가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배신을 하지 않고 완벽주의를 가지고 있습니다. 금전 감각이 뛰어나 손해 볼 짓은 안합니다. 

 

5. 사자자리

 

키워드 : 활력, 자신감,표현력

 

주목받고 싶어하는 욕망이 있고, 사람들 앞에서 리더십을 잘 발휘합니다. 책임감을 가지고 일에 열심히 하여 관리자와 리더가 됩니다. 다방면에서 괜찮은 사람이 되어야한다는 강박이 있습니다. 

 

일을 잘하고 성격도 좋은 사람이 되고자 합니다. 하지만 단순한 편이라 타인의 조언을 한쪽으로 듣고 흘립니다. 

 

6. 처녀자리 

 

키워드 : 안목, 봉사, 분석, 예리함

 

분석적이고 효율적이고 삶에서 질서를 원하고 체계적으로 일을 완수하고 싶어 합니다. 또한 직업의식이 투철 합니다. 

결함을 지적당하는것을 싫어합니다. 

 

뭔가 억압을 하고 절제하는데 취미가 있습니다. 감정을 잘 들어내지 않습니다. 

 

7. 천칭자리 

 

키워드 : 균형, 사교술, 인간관계

 

인간관계에 대해 잘 알고 있고, 다른사람의 시선에서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예술적 감각을 타고 났으며, 색채에 대한 타고난 인목이 있어 고상하고 조화로운 활경에 둘러싸야합니다. 

 

자신의 외모를 잘 가꾸는 편입니다. 

 

 

8. 전갈자리

 

키워드 : 쇄신 ,비밀, 변화하는 사람

 

경쟁심이 강하고 지는것을 싫어합니다. 지구력이 강하고 끝까지 해내는 성격입니다. 자기편에게는 충실하고 다정하여 노력과 희생도 마다하지 않는 성격입니다. 

 

겉으로 친절하고 순종적이지만 속으로는 마음을 잘 안여는 편입니다. 안보이는 데에서 열심히 노력해 남들 앞에서는 안한척을 합니다. 

 

9. 사수자리 

 

키워드 : 정직, 탐험, 이상주의, 여행가

 

자유로운 정신을 가지며, 독립심이 강해 속박을 싫어합니다. 철학,종교,여행,법 같은 주제를 탐구합니다. 지식이나 지혜를 중시하고 자신과 다른사람들을 위한 영감을 찾습니다. 

 

정해진 규칙을 지켜야한다는 책임감이나 강박감이 없어 한계를 정하지 않고 깨부수려고 합니다. 합리적인 편이고 복잡한것을 싫어합니다. 

 

10. 염소자리

 

키워드 : 야망, 양심, 근면함, 전통주의

 

현실주의이며, 냉정하고 계산적일 수 있습니다. 경제적이고 현실적이며 경솔하거나 변덕스럽지 않으며 책임을 진지하게 받아들입니다. 

 

상황을 봐서 착할땐 착하고 그렇지 않을 때는 그렇지 않습니다. 소심해서인지 일할 때 세부적인 사항에 신경을 쓰느라 신경증에 시달릴 수도 있습니다. 

 

11. 물병자리 

 

키워드 : 객관성, 독립성, 과학자

 

독창적이고 진취적이며 독립성이 강합니다. 남을 잘돕고 낯선 사람들에게도 친근감 있게 다가가는 성격입니다. 객관적으로 제시되는 다른 의견에는 항상 기꺼이 귀를 기 울이는 사람입니다. 

 

각자는 개인주의지만 자신들이 통합된 집단의 일원임을 알고 있습니다. 현실감각과 이상이 뒤죽박죽 섞여 있는 모양입니다. 

 

12. 물고기 자리 

 

키워드 : 열정, 수용성, 상상력,치유자

 

타고난 로맨티스트이며, 타인과 수다떠는것을 좋아하며. 상대의 감정에 공감을 해주는데도 뛰어납니다. 인내심이 강하지만 화가나면 놀라울 정도로 공격성을 뜁니다. 

 

유머와 매력 등으로 주변사람들에게 행복감을 줍니다. 

 

지금까지 별자리 성격 총 정리, 별자리 특징을 알아보았습니다.

 

2021년 11월 별자리 운세(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2021년 11월 별자리 운세(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2021년 11월 별자리 운세(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염소자리)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