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1월 띠별 운세(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IT이티IT

2021년 11월 띠별 운세(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이번 포스팅은 2021년 11월 띠별 운세를 알아보겠습니다. 네이트판 운세를 참고하여 만들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너무 맹신하지 않되 재미삼아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2022년 임인년 대박나는 띠 대박띠 좋은띠 알아봅시다

2021년 11월 띠별 운세(용띠, 뱀띠, 말띠, 양띠)

2021년 11월 띠별 운세(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2021년 11월 띠별 운세

11월 쥐띠 운세

 

전체적으로 재물운이 크게 좋지 않은 달로 투자를 하던 사람이라면 투자의 양을 약간 줄이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라 하겠습니다. 사업 상의 운도 좋은 달이니 계약이나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데에 있어 어려움이 없겠습니다. 다만 계획 없이 즉흥적으로 일을 처리하는 것은 장기적으로 보았을 때에 후회할 만한 일이 될 수 있으니 삼가도록 하는 것이 좋으며 쇼핑을 한다 해도 원하는 물건을 얻기가 힘들 수 있습니다.

평소에 비하여 기분이 오르락내리락 할 수 있으므로 주변 사람들이 실수를 하여 본인의 속을 썩이게 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 되겠으며 기분이 나쁘다면 차라리 사람을 상대하지 않는 것이 좋을 수 있겠습니다. 괜히 마음을 쓰게 되면 외려 피곤해지게 되겠으니 이런 때일 수록 마음을 차분히 먹고 합리적으로 생각하는 것이 중요하다 할 수 있겠습니다. 

 

사주팔자 보는방법

 

11월 소띠 운세 

 

전체적으로 예술적인 감성이 커지는 달입니다. 창의적인 생각으로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낼 수 있으며 이러한 생각을 실행으로 옮길 수 있는 행동력 역시 따라주는 시기이니 두려울 것이 없다 하겠습니다. 특히 새로운 일을 진행함에 있어 이것이 큰 도움이 될 것이니 가능하면 새로운 일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하시고 진행하여 하던일을 잘 마무리 지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나 계획 없이 많은 일을 벌여서는 이로울 것이 없으니 이 점을 명심하고, 자신이 할 수 있는 범위에서 최선을 다하십시오. 또한 자신의 의견만 강하게 내세운다면 주변 사람과 충돌이 생길 수 있습니다. 언제나 상대방의 입장을 생각해보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독선적인 자세는 타인의 구설수에 오를 수 있는 좋은 거리가 될 것입니다.

또한 인생에 있어 선택의 기로에 서야 할 순간이 옵니다. 순간의 감정에 휩쓸리지 말고 침착하게 이성을 찾아 자신의 판단이 옳다고 생각되면 즉시 실행에 옮겨도 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주변 사람의 조언을 얻는다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이며, 시간이 지나면 잘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지도 모릅니다.

 

11월 호랑이띠 운세

 

다른 것 보다 학업운이 두드러지고 있는 시기이므로 준비하고 있던 시험이 있다면 평소에 비하여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이나 마음이 들떠 집중하기 힘들 것이니 그에 조금 조심한다면 안정적인 마음으로 시험에 임할 수 있겠습니다.



다만 인간관계의 문제가 생각만큼 잘 풀리기 힘들 것이니 사소한 일로 직장의 동료관계 사이에 오해가 생길 수 있으며 특히 부부간의 다툼이 잦을 수 있다 하겠습니다. 부부의 애정을 북돋울 수 있도록 평소에 가기 힘들었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등에 가 보는 것도 좋겠으며, 또한 자녀 역시 애교가 많아 부부를 기쁘게 하여 줄 수 있으니 자녀에게 애정을 쏟을 수 있겠고 자녀 덕에 가정 내의 분위기가 화목해질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재물운이 좋지 않으니 이로 인하여 골치를 썩을 수 있겠습니다. 사업 관계의 계약이 생각대로 맺어지지 못할 것이며 원하던 물건을 얻으려면 여러 곳으로 발품을 팔아야만 얻을 수 있으리라 하겠습니다. 또한 평소보다 지출이 많으니 돈과리를 잘하여야합니다. 

 

 

11월 토끼띠 운세

 

큰 변화가 없으니 별 일이 없이 무난한 한달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오히려 무리하게 일을 추진하거나 감행하게 된다면 그 일에 대한 성공을 보장 받을 수는 없을 것입니다. 오히려 무리하게 기운을 쏟게 된다면 기력이 쇠하여 잔병치레를 하게 될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지금까지 진행해오던 일을 차분히 정리하고 앞으로를 계획하는 편이 나을 것입니다.

건강 또한 그 기운에 큰 변화가 나타나지 않는 시기이며 주변인과의 관계도 좋은 편이므로 평소와 다름없이 행동한다면 주변으로부터 좋은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감정의 기복이 심할 수도 있으나 그러한 반응에 즉각적으로 대응하기보다는 기분을 차분하게 유지하는 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과소비를 할 운이 있으며 쇼핑을 한다 하더라도 마음에 드는 물건을 구하기는 힘들 것이니 들어온 돈을 쓸 생각을 하는 것보다는 저축을 하거나 투자를 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라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2021년 11월 띠별 운세(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를 알아보았습니다. 아래에서 더 흥미로운 포스팅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사주팔자 보는방법

 

2022년 무료 사주팔자 운세 보는 방법

농협 신년운세 무료 토정비결 바로가기

삼성생명 무료 운세 바로가기 (2022년)

 

 

2022년 임인년 삼재띠 알아봅시다(들삼재,눌삼재,날삼재)

 

2022년 임인년 삼재띠 알아봅시다(들삼재,눌삼재,날삼재)

2022년 삼재띠 알아봅시다(들삼재,눌삼재,날삼재) 이번 포스팅은 2022년 삼재띠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재는 인간에게 9년 주기로 들어오는 3가지 재앙입니다. 9년이 지나가는 시점부터 3년간

itetit.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