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1월 별자리 운세(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IT이티IT

2021년 11월 별자리 운세(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이번 포스팅은 2021년 11월 별자리 운세(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해가 다가오고 있는 만큼 재미삼아 보면 좋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네이트판 별자리 운세를 참고하여 제작되었습니다. 그러면 본격적으로 11월 별자리 운세 2편을 아래에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이야기

 

생일 별자리 찾는법,내 별자리 찾는법 (음력,양력)

2021년 11월 별자리 운세(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2021년 11월 별자리 운세(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2021년 11월 별자리 운세(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염소자리)

11월 별자리 운세 

1. 11월 쌍둥이자리 운세 

 

쌍둥이자리(양력 5월 21일~6월 21일)


11월 1일 - 11월 30일 : 욕심부리지 말고


주변 흐름에 몸을 맡기고, 조용히 지내도록 하세요. 좋든 나쁘든 적당히 만족하며 지내는 것이 좋아요.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도 마세요. 포기할 것은 깨끗이 포기하는 게 좋아요. 중순이 지나면 운이 풀리며 한결 편안해집니다.

싱글이신 분이라면 이성에게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눈에 차지 않는 사람은 딱 잘라서 거절하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믿음을 심어주도록 하세요. 서로에 대한 믿음이 있어야 서로간의 애정이 쌓입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크게 걱정할 일이 없을 거에요. 다만, 월초에는 소비나 지출을 조금 줄이도록 하세요. 갖고 싶은 물건이 있다면 중순 이후 구매하는 게 좋아요. 월말에는 기대 이상의 재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11월 게자리 운세

 

게자리(양력 6월 22일~7월 22일)
11월 1일 - 11월 30일 : 성실한 모습


이 달은 꾸준하고 성실한 노력이 필요한 시기에요.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남들이 하는 만큼만 해서는 그들을 앞서 갈 수 없어요. 평소보다 목표치를 조금 높게 잡는 것도 좋습니다.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에 대한 믿음을 갖는 게 좋아요. 괜한 의심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틀어질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전갈자리나 물고기자리의 사람을 만나 보세요. 두 별자리의 사람이 당신에게 좋은 짝이 될 수 있습니다.

금전적으로는 다소 빠듯한 한 달이 될 거에요. 당신의 수입에 비해 많은 돈이 나갈 수 있어요. 술자리나 모임에 간다면 더치 페이를 하십시오.

 

3. 11월 사자자리 운세

 

사자자리(양력 7월 23일~8월 22일)
11월 1일 - 11월 30일 : 혼자만의 시간


일이나 사람 때문에 신경 써야 할 일이 많은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 때문에 화가 나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어요. 골치 아픈 일이나 피곤한 사람은 조금 멀리 하세요. 혼자서 훌쩍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아요. 하고 싶었던 일이나 취미를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싱글이신 분이라면 상대방의 외모나 조건에 현혹되지 마세요. 상대방의 겉모습보다는 내면을 살펴보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과 오해가 생길 수 있어요. 해명해야 할 일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해명하세요. 자칫 오해가 또 다른 오해를 낳을 수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당신의 선택이 중요한 시기에요. 돈과 관련한 일은 좀 더 신중히 결정하세요. 한 순간의 선택에 따라서 많은 것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4. 11월 처녀자리 운세

 

처녀자리(양력 8월 23일~9월 23일)
11월 1일 - 11월 30일 : 참견하지 말고


묵묵히 자신의 일과 공부에 집중해야 하는 시기에요. 괜히 남의 일에 참견하거나 간섭하지 마세요. 자신의 일이 아니면 모른 척하는 게 좋습니다.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알콩 달콩 행복한 한 달이 될 거에요. 시간 나는 대로 데이트나 전화 통화를 즐겨 보세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천생연분을 만나게 될 거에요.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 보십시오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시기가 될 거에요. 구하면 구하는 대로 재물을 얻을 수 있어요.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아요. 다만, 돈과 관련한 일은 남에게 부탁하지 말고 직접처리 할 것을 권합니다.

 

지금까지 2021년 11월 별자리 운세(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를 알아보았습니다. 

<신년 운세 무료로 보는 법>

2022년 무료 사주팔자 운세 보는 방법

 

2022년 무료 사주팔자 운세 보는 방법

2022년 무료 사주팔자 운세 보는 방법 이번 포스팅은 다가오는 2022년 무료 사주팔자 운세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개월만 더 있으면 벌써 2021년이 지나가고 2022년이 다가오게됩

itetit.tistory.com

 

농협 신년운세 무료 토정비결 바로가기

 

농협 신년운세 무료 토정비결 바로가기

농협 신년운세 무료 토정비결 바로가기 이번 포스팅은 농협 신년운세 토정비결 보는 방법을 알아볼까 합니다. 신년이 되면 항상 신점을 보거나 사주팔자를 보러 많이 갑니다. 재미로 보는 사람

itetit.tistory.com

신한생명 무료 운세 바로가기 (2022년)

 

신한생명 무료 운세 바로가기 (2022년)

신한생명 무료 운세 바로가기 (2022년) 이번 포스팅은 신한 생명 무료 운세 바로가기 포스팅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해가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다가오는 22년에는 어떤 일들이 있을지 정말

itetit.tistory.com

삼성생명 무료 운세 바로가기 (2022년)

 

삼성생명 무료 운세 바로가기 (2022년)

삼성생명 무료 운세 바로가기 (2022년) 이번 포스팅은 삼성생명 무료 운세 바로가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벌써 2021년이 끝나가고 22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올해도 다사다난하고 많은 일들

itetit.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