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프리미엄 동시접속 최대로 가능한 수는?

IT이티IT

유튜브 프리미엄 동시접속 최대로 가능한 수는?

유튜브 프리미엄이란 무료로 볼 수 있는 유튜브의 유료서비스로 이전에 유튜브 레드로 불리던 서비스라고 볼 수 있습니다. 2018년 6월 부터 이름이 변경되었으며 광고없이 유튜브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영상 시간이 늘어나면서 많은 시간의 광고, 중간광고가 늘어나면서 유튜브 프리미엄에 가입하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사실 유튜브 프리미엄 혜택이 많은 만큼 유튜브 프리미엄 동시접속 개수에 대해서도 뜨거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면 아래에서 유튜브 프리미엄 동시접속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유튜브 프리미엄 동시접속 

유튜브는 최대 10개 기기의 동시접속을 허용합니다. 동시에 재생이가능합니다. 같은 아이디로 접속을 해도 중복사용에 대한 패널이 없습니다. 10개가 넘어가는 시점 부터 기기연결이 해제가 됩니다. 

 

 

2.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2020년 9월 이후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이 인상이 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는 10,450원으로 IOS는 14,000원으로 인상이 되었습니다. 한번에 무려 20% 상승입니다. 

 

앱플레이어를 활용하시면 안드로이드 기기는 기존가격보다 저렴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3. 유튜브 프리미엄 혜택

 

가장 큰 혜택은 광고 없이 볼 수 있다는것입니다. 두번째는 백그라운드에서 유튜브 뮤직이나 영상을 볼 수 있다는것입니다. 이러한 방식을 통하여 스트리밍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동영상이나 음악을 다운로드 받아볼수있기에 비행기모드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4. 프리미엄 해지방법 

pc기준으로 우측 상단에 계정을 클릭하고 [구매항목 및 멤버십]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잠시 중단하는것도 가능하고 완전히 해지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유튜브 프리미엄 동시접속 최대로 가능한 수 및 혜택 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