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별자리 찾는법,내 별자리 찾는법 (음력,양력)

IT이티IT

생일 별자리 찾는법,내 별자리 찾는법 (음력,양력)

이번 포스팅은 생일 별자리 찾는법을 알아볼까 합니다. 새해를 맞이하기전에 별자리를 찾아서 자신의 운세를 점쳐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최초 별자리는 무려 5000년 전 바빌로니아인들이 만들었다고 합니다. 고대 이집트에서 별자리가 기록이 되고 이것이 그리스로 전해져 그리스 영웅들을 가리는 별자리들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현대에서도 별자리는 유용하게 사용되어왔습니다. 바다 위에서 별자리는 방향과 위도 측정에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하였습니다. 이 포스팅은 재미를 추구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본격적으로 내 별자리 찾는 방법을 아래에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별자리 찾는 방법

 

자신의 생일에는 자신의 별자리를 관측할 수 없습니다. 해당 기간에 별자리와 태양이 천구상에서 겹치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별자리를 명확하게 보려면 생일로 부터 6개월 즈음이 지날 때가 가장 보기가 좋습니다.  

 

점성술이나 별자리 심리테스트는 황도 12궁으로 보았을때가 가장 잘 맞다고 합니다. 아래 표는 양력 생일 기준입니다. 

 

 

양력 별자리 표
양력 별자리 표

<11월 별자리 운세>

 

2021년 11월 별자리 운세(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2021년 11월 별자리 운세(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2021년 11월 별자리 운세(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염소자리)

별자리 성격 총 정리, 별자리 특징 알아봅시다

별자리 찾는법

하늘 위에서 별자리를 찾는 방법도 있지만 별자리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어플도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Star Walk 2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별자리 뿐만 아니라 성운이나 ISS 관측, 일식,월식, 슈퍼문 등의 이벤트도 같이 하니 사용해보는것을 권합니다. 지금까지 생일 별자리 찾는법,내 별자리 찾는법 (음력,양력)을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