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페이먼트 코리아 자동 결제 취소 및 환불 방법

IT이티IT

구글 페이먼트 코리아 자동 결제 취소 및 환불 방법

웹을 유료로 결제하거나 자신도 모르게 구글 페이먼트 코리아에서 자동으로 결제되는것을 가끔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의 동의 없이 매달 정기적으로 유료결제 되는 문자를 받았을 경우 당황스럽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 구글 페이먼트 코리아 자동결제 취소 방법과 환불 하는 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구글 페이먼트 코리아에서 마구잡이로 승인 결제가 된 사기를 당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어떻게 행동해야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미싱 문자 사기가 극성하고 있습니다. 그런문자를 받을때면 스미싱을 의심해봐야합니다.

 

 

구글 페이먼트 코리아 자동 결제 취소 및 환불 방법

먼저 구글 페이먼트 결제 확인을 하셔야합니다. 구글 플레이 앱에 접속하여 맨위 三를 클릭한 다음 [계정][구매내역] 클릭하여 결제가 되어있는지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만약 정말로 결제가 된 경우 자동결제 내역 및 취소활불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playstore 들어가신 후 좌측 상단에 가로줄 3개를 눌러주시고 고객센터를 클릭합니다. 

 

제일 하단에 [전화]버튼을 눌러서 상담원에게 결제된 웹을 취소 및 환불요청을 하면 됩니다.

 

간단하게 환불 하는 방법

 

 

Google Play 환불 자세히 알아보기 - Google Play 고객센터

도움이 되었나요? 어떻게 하면 개선할 수 있을까요? 예아니요

support.google.com

위 구글 플레이 고객센터로 들어가신 후 아래 [환불 요청] 버튼을 통하여 환불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구글페이먼트 환불방법

환불 이유를 선택 해주신다음에 [계속] 버튼을 누르고 환불 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총 3~ 5일 정도 걸릴 예정이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구글페이먼트 환불정책

 지금까지 구글 페이먼트 코리아 자동 결제 취소 및 환불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이제는 보안관리를 철저하게 하셔서 당하시는일이 없도록 하시면 좋겠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Google Play) 앱 설치 및 다운로드

 

구글 검색기록 삭제

 

 

구글 페이먼트 결제 취소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